1depth

상세
KAD한국자동문, "올해 스피드도어 최고 실적 달성할 것"
  • 조 회 수 : 136
  • 작 성 일 : 2017.06.28
  • 첨부파일 :
  • 출 처 : 머니투데이




KAD한국자동문, "올해 스피드도어 최고 실적 달성할 것"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스피드도어'/사진제공=KAD한국자동문

 

 


"최근 'KAD-시리즈(Series)'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1만 여대를 넘어섰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2009년 창립 이후 연평균 1400대 이상의 제품을 시장에 판매하며 국내외 스피드도어 시장에서 최고의 자동문 브랜드로 성장했죠."

 

박준영 KAD한국자동문 경영기획 본부장은 "스피드도어 'KAD-시리즈'는 매년 판매량이 늘고 있는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성능과 서비스에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KAD한국자동문은 자동문 원천 기술을 보유한 산업용 자동문(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전문기업이다. 특히 산업용 스피드도어를 고객 니즈에 맞춰 생산하고 있다. 이를테면 공장 자동문, 주차장 자동문, 세차장 자동문 등의 제품이다. 대표적인 제품군으로는 'KAD-시리즈'가 있다.

 

박 본부장은 "각 제품 시리즈마다 에어커튼, 컨베이어, 리프트, 인터락 등의 시스템과 연계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는 게 KAD한국자동문만의 강점"이라며 "제품의 안정성과 편리성, 호환성 등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아 높은 판매량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KAD한국자동문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성과를 내고 있다. 박 본부장은 "국내 업계 최초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진출을 비롯해 현재 해외 약 10여 개국에 진출한 상황"이라며 "올해 글로벌 스피드도어 시장에서 역대 최고 판매 실적을 갱신하는 게 목표"라고 했다.

 

"그동안 회사의 성장 동력은 기술 개발과 엄격한 품질 관리에 있었습니다. 임직원의 자부심과 고객 서비스 등도 한몫했죠. 더 많은 고객이 차별화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KAD-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겁니다. 이를 통해 국내외 자동문 시장을 선도하겠습니다."

 

 

 

입력 : 2017.06.27 16:31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