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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D 한국자동문, 동남아 이어 유럽 수출하는 산업용 스피드도어
  • 조 회 수 : 1189
  • 작 성 일 : 2018.03.22
  • 첨부파일 :
  • 출 처 : 한국경제

 

 

KAD한국자동문이 ‘2018 대한민국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자동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최대 스피드도어 라인업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공장자동문을 각종 산업 현장에 제공하고, 전국 지사를 통해 높은 수준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 결과라는 평가다.

 

하이스피드도어 전문 브랜드인 KAD한국자동문은 국내 자동문기업 최초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현지에 법인을 설립해 성공적으로 현지 시장에 안착,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냈다. 공장자동문의 일종인 스피드도어는 위아래로 빠르게 여닫히고, 자동센서 연동으로 편리해 각종 산업현장에서 호평받고 있는 산업용 도어다. 

 

본사와의 기술 교류, 임직원 업무 연수 프로그램 운영, 지역사회 봉사활동, 브랜드 인지도 상승 등이 주요 성공 요인으로 꼽혔다.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이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수출 매출 증대에 효과적이었다는 분석이 나왔다. 

 

KAD한국자동문은 최근 유럽에서 잇따라 수주하면서 최대 수출 실적을 올리고 있다. 2016년 수출 약 100만달러를 달성한 것을 기점으로 2017년에는 2016년 대비 수출이 약 100% 정도 증가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유럽 기업들이 높은 유럽 안전 기준을 만족한 유럽의 고속자동문 제품만을 고집해왔다는 사실을 고려해 볼 때, 최근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 제품들이 유럽 기업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은 그 의미가 매우 크다고 할 것이다.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8032049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