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depth

상세
KAD한국자동문, 공장·산업용 고속 스피드도어 고객 서비스 개편
  • 조 회 수 : 154
  • 작 성 일 : 2018.09.03
  • 첨부파일 : 기사 사진.png
  • 출 처 : 아시아타임즈

 



[아시아타임즈=한미래 기자] KAD한국자동문이 고속자동문 시장에서 보다 긴밀한 고객 지원을 강조하며 고객서비스를 개편한다고 3일 밝혔다. 

KAD한국자동문은 스피드도어 전문 브랜드로 국내 자동문기업 최초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현지에 법인을 설립해 성공적으로 현지 시장에 안착한 글로벌 기업이다. 또한 최근 전 제품을 유럽 자동차 제조 연합(ACEA) 기준에 맞추며 유럽시장에서도 좋은 평가와 함께 수출 길을 넓힌 바 있다.

KAD한국자동문은 체계적인 국내 고객 지원을 강화하며 스피드도어가 설치된 업체에 정기적 혹은 필요시 직접 방문해 제품 모델별 맞춤 성능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KAD한국자동문 측은 "새로 출시된 소모품 등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만족에 기반을 둔 사업의 일환인 글로벌 유통망 서비스도 시행할 계획이다. 해당 서비스망을 통해 KAD 시리즈를 찾는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서비스망이 완성되는 대로 해외 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산업용도어, 공장자동문 제품 정보를 상세히 전달할 예정이다.

KAD는 고객에게 고객지원팀의 전문 엔지니어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제품 문제 사항에 대해 바로 안내하고 있으며, 필요 시 현장 점검 및 수리도 가능하다. 온라인을 통한 24시간 접수 채널과 콜센터/해피콜 서비스를 운영하며 소비자 요구 사항에 신속하게 응대하고 있다.

KAD한국자동문 관계자는 "구매 후 10년이 경과한 노후 스피드도어는 주요 핵심 부품에 대한 제품의 점검이 중요하다"며 "노후 스피드도어 특별 점검을 통해 안전한 산업용자동문 운행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러한 사후지원은 단순한 제품 관리 수준을 넘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의지"이며 "높은 품질을 유지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이다. 설치 후 믿고 쓸 수 있는 신뢰를 쌓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