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depth

상세
스피드도어/공장·산업용 고속자동문 전문기업 KAD-아사아블로이, 2019년 하반기 신입 채용
  • 조 회 수 : 30
  • 작 성 일 : 2018.11.21
  • 첨부파일 :
  • 출 처 : 공감신문

 

산업용도어 전문 기업 KAD-ASSA ABLOY(KAD한국자동문)는 올 상반기 전 부서에 걸쳐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계열별 채용 인원은 기계/전자가 가장 많고 영업, 기획 등의 순이다.

이번 모집은 지원자격에 제한을 두지 않고 역량과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근무처는 모집 분야별로 상이하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 합격자 발표, 1차 면접, 2차 면접 순이다.

KAD-아사아블로이의 인사 담당자는 "KAD-아사아블로이는 직원과 함께 꿈꾸는 미래를 가장 큰 가치로 삼고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함께 책임감이 있는 글로벌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또한,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전문 다국적 기업으로서 영어 및 중국어를 할 수 있는 지원자가 더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생각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사아블로이(ASSA ABLOY)’는 글로벌 도어, 공장자동문 시장의 리더로 세계 최고의 도어솔루션업체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세계 최초의 하이스피드도어 ‘Albany’, 세계 최초의 오버헤드도어 ‘Crawford’, 세계 최초의 광폭 고속자동문인 ‘Megadoor’ 등 세계 최고의 글로벌 브랜드들을 소유한 젊고 혁신적인 기업이다.

‘ASSA ABLOY’는 이와 같이 세계 산업용도어 시장을 선도해나가는 새로운 제품들을 계속 개발해왔다. 이러한 노력으로 매년 혁신기업 순위 포브스(Forbes) 랭킹에서 100위권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78위에 랭크되었다. ‘ASSA ABLOY’는 한국에서 게이트맨을 비롯한 4개의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직원 수는 전 세계 4만 9천 명, 매출은 9.5조 원, 약 80여 개국에 진출해 있다.

자세한 내용은 KAD-아사아블로이 홈페이지에서 인재채용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