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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D-ASSA ABLOY, 2019 명품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 조 회 수 : 231
  • 작 성 일 : 2019.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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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출 처 : 디지털타임즈


국내 스피드도어 전문 업체로 알려진 'KAD-ASSA ABLOY'가 6년 연속 명품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경제 브랜드 경영협회가 후원하고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명품 브랜드 대상은 다양한 분야에서 명품 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을 하는 행사로, 지난 3월 28일 중구 소공동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되었다.
 


KAD-ASSA ABLOY는 2014년을 시작으로 6년 연속 명품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 스피드도어 업계에서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다. 2018년 세계적인 산업용도어 전문 기업인 ASSA ABLOY의 한국 지사가 되면서 KAD-ASSA ABLOY로 브랜드명을 변경했다. 관계자는 세계적인 기업에 지사가 된 것은 KAD의 실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고 전했다. 

1990년 설립된 모회사의 기술력으로 고속자동문을 제작한 KAD는 25가지의 수준 높은 KAD-Series를 제공해 왔다. 하지만 이제는 ASSA ABLOY에서 제공하는 최초의 산업용자동문 ALBANY, 오버헤드도어 CRAWFORD, 초대형 빅도어 MEGA Door를 추가로 시공할 수 있게 되어 그간 미들-엔드급 자동문이 아닌 하이-엔드급 자동문 시공을 원했던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 

KAD의 한 관계자는 "6년 연속 수상을 받은 것이 이제는 당사의 노력을 넘어 고객의 신뢰 속에서 명품이라는 가치가 형성된 것이라 생각한다"며, "신뢰를 져버리지 않고 정직한 시공과 A/S를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AD-Series의 스피드도어는 공장자동문이나 주차장 차고지 자동문, 주유소 셀프 세차기에 연동하여 사용하는 세차기 자동문 등 다양한 곳에서 환경에 맞게 시공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