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depth

상세
KAD한국자동문, 올해의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종합 1위 수상
  • Hits : 678
  • Date 2017.07.27
  • Attached file :
  • Origin : 중부일보

 

 

 

KAD한국자동문, 올해의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종합 1위 수상

 

 

 

▲ KAD한국자동문이 한국마케팅포럼에서 주관한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KCSA에서 자동문 부문 종합 1위를 수상했다. <사진=KAD한국자동문>

 

 

KAD한국자동문이 한국마케팅포럼에서 주관한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KCSA’에서 자동문 부문 종합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는 고객만족 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품질 및 서비스 개선에 성과를 보인 기업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했다.

이번 평가에서 KAD한국자동문은 공장자동문, 산업용도어, 스피드셔터, 롤업도어, 오버헤드도어 등의 동종업계 여러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국내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분야 1위에 이름을 올린 KAD한국자동문은 ‘고객과 임직원의 행복경영’이라는 올해의 브랜드슬로건을 근간으로 다른 자동문업체와 차별화된 참신한 KAD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KAD한국자동문 관계자는 “앞으로도 책임감과 자부심을 갖고 좋은 제품과 더 나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현기자/face001@joongboo.com

 

 

 

 원문기사 바로가기 클릭 ▼

 

http://www.joongbo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182218